문자 보내
> 상품 > 전자 무게 가량 > 크레인 스케일 3 톤 과중한 업무 디지털 무선을 매다는 전자적 OCS 블루투스

크레인 스케일 3 톤 과중한 업무 디지털 무선을 매다는 전자적 OCS 블루투스

분류:
전자 무게 가량
가격:
Price negotiable
결제 방법:
L/C (신용장), 전신환, 웨스턴 유니온, 머니그램
사양
외면:
합금강
무게 용량:
3 T
원료:
합금강
보증:
1년
표시:
주도하는 / LCD
수 색깔:
빨갛거나 녹색입니다
전기:
AC / DC
저울 유형:
기중기식 저울
기능:
웨이팅 기능
MOQ:
1 세트
하이 라이트:

오크스 매달리는 기중기식 저울

,

기중기식 저울을 매다는 무선 블루투스

,

3 톤 전자적 기중기식 저울

소개

전자 디지털 무선 무게 가량 3톤 OCS 블루투스 산업 크레인 무게 가량 중량용

크레인 등급, 그리고 일반적으로 매달린 등급은 두 가지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그들은 항목의 무게를 측정하고 운영자가 크레인이나 호브를 과부하하지 않도록합니다.과부하가 안전에 위험하고 장비와 기계가 고장 났기 때문에 상당한 손실이 발생합니다..

 

장점:

1바닥 공간을 절약해야 합니다. 공간은 일반적으로 프리미엄이며 시설은 무게 부위 또는 바닥 척도를 수용 할 수 없습니다.크레인 무게 를 가지고 무게 를 눌러야 할 물건 을 눌러값진 공간을 희생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2, 당신은 어색한 모양의 물건을 무게를 져야 합니다. 일부 항목은 다루기 어렵고 균형 잡기 어렵습니다. 크레인 시스템은 당신이 정확하고 정확하게이 항목을 무게를 허용합니다.
3, 정확한 측정이 필요합니다. 화물선을 로딩하거나 항공기 타이어를 제조하거나 판매되는 상품을 무게로 분할하는 척도를 사용하는 경우 정확성과 정확성이 중요합니다.일부 모델은 산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0 이내의 정확도를 제공합니다..1% 최대 20만 킬로그램 (약 220톤) 의 용량
4당신은 작업을 간소화하고 싶어합니다. 특정 무게 스테이션으로 물건을 이동 할 필요성을 제거하면 생산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더 많은 노동 시간을 의미합니다.포크리프트 교통을 줄이면 팀원들이 고객 주문을 받아 처리하는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5, 당신은 더 안전한 작업 공간을 원합니다. 크레인 비늘로, 당신은 포크리프트를 가지고 무게 부위에 물건을 운송 할 필요가 없습니다. 포크리프트 교통의 감소는 사고의 기회가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부상 및 손실여러분의 작전은 더 안전하고 효율적이 될 것입니다.

 

스펙트럼

 

모델 최대 용량 최소 용량 부문 NW 패키지
HR-1T 1000kg 10kg 0.5kg 12.5kg 카튼 상자
HR-2T 2000kg 20kg 1kg 12.5kg 카튼 상자
HR-3T 3000kg 20kg 1kg 15kg 카튼 상자
HR-5T 5000kg 20kg 1kg 15kg 카튼 상자
HR-10T 10000kg 20kg 1kg 15kg 카튼 상자 또는 목재 케이스

 

옵션:
견고한 원격 제어기 (오프, 제로, 타레 및 기타 기능의 제어기)
일반 직전 전원 공급
Wi-Fi와 블루투스 통신은 특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레인 스케일 3 톤 과중한 업무 디지털 무선을 매다는 전자적 OCS 블루투스

포장 및 배달:

 

보통 이런 카튼 상자에 포장되지만, 패키지에 대해 걱정할 경우, 선택적으로 나무 케이스에 포장할 수 있습니다.

 

크레인 스케일 3 톤 과중한 업무 디지털 무선을 매다는 전자적 OCS 블루투스

 

지침:

 

안전은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크레인 비대는 일반적으로 많은 다른 장비와 기계가있는 곳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사고와 충돌을 피해야합니다.. It is necessary to make sure that the crane scale is installed correctly in accordance with the rules and requirements of the manufacturer and is operated professionally by someone familiar with using crane scales만약 이것이 제공된다면, 크레인 스케일은 매우 정확한 정확한 결과를 제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값의 좋은 가독성 및 오버헤드 웨이징 또는 과체중의 경우 충분한 수준의 보호.

 

 

FAQ:

 

Q: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최고의 가격을 제시 할 수 있습니까?
A:예,예,우리는 당신의 참조를 위해 우리의 제품 카탈로그와 회사 소개를 보낼 것입니다. 당신은 하나 또는 여러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나는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하나를 조언 할 것입니다,또한 최고의 가격 세부 사항.

 

Q: 당신은 무역 회사 제조업자입니까?
A: 우리는이 분야에서 제조업체입니다 15 년 이상, 우리 회사는 많은 국가에 수출합니다.

 

Q: 배송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지불 조건은?
A: 일반적으로 그것은 5-10일입니다. 상품이 재고에 있고, 상품이 재고에 없다면 15-20일입니다. 그것은 양에 따라합니다. 지불 조건은 TT, LC, 현금이 우리와 협상 할 수 있습니다.

 

Q: 당신의 가격은 내 목표보다 약간 높습니다. 더 나은 가격을 제안 할 수 있습니까?
A:예, 가격은 협상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우리는 항상 고객과의 장기 협력 관계를 유지합니다.

가격 요구를 보내세요
주식:
MOQ:
1 SET